Vero 소프트웨어 유지보수로 비즈니스의 안정성을 확보하세요.

소프트웨어 사용 중 예상치 못한 장애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자체적으로 즉각적인 대응이 힘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인하여 생산공정에서 작업이 지연된다면 납기 지연뿐만 아니라 사업상 수주 실패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추가적인 시간적, 재무적 비용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랜기간 고객여러분의 진정한 사업 파트너로서 함께해온 베로소프트웨어는 귀사의 비즈니스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여 귀사에 필요한 맞춤형 소프트웨어와 교육 프로그램 및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혁신적인기술력과 엔지니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있습니다. 

베로소프트웨어의 유비보수 서비스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귀사의 생산성을 강화하여 제조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설계되었으며, 작업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장애나 문제에대한 든든한 예방책입니다.

베로소프트웨어 유지보수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기술적인 지원

1. 베로 고객 포탈 ( Vero Software Custome Portal)

베로 고객 포탈 (이하, VCP)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베로소프트웨어 테크니컬 솔루션팀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커뮤니티형 서비스포탈입니다. 베로소프트웨어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본 서비스는 현재 또는 과거에 문의했던 기술지원 사례의 상태를 확인하고 광범위한 기술정보를 제공합니다. 

2. 온라인 기술지원

숙련된 기술지원팀이 이메일을 통하여 접수된 지원요청을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3. 전화지원

고객의 어려움을 보다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무료 수신전화(080-850-5805) 를 운영하고있으며, 숙련된 기술지원팀이 정성을 다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4. 원격 지원 서비스

팀뷰어(Team Viewer)를 통한 온라인 원격 지원으로 보다 빠르게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5. 방문 지원

필요 시, 베로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제품 개발

5.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업계를 선도하는 최신 기능들을 통해 최대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보장하는 연간 1회 이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6. 버그 수정

베로소프트웨어는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내부 정보망을 통하여 소프트웨어 버그를 수집 및 기록하고 모니터링하여 신속하게 버그를 수정합니다.

7. 개선 요청

베로소프트웨어는 기존 제품 기능의 수정 또는 개선사항 등 귀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반영하고있습니다.

추가 혜택

8. 라이선스 보호

도난 또는 화재 등으로인산 소실, 파손 등으로 부터 동글이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교체를 보장합니다.

Vero SMP

유지보수 서비스 브로슈어 다운로드 (영문)

 

전 세계 베로소프트웨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베로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서비스의 뛰어난 품질을 입증합니다. 베로소프트웨어 SMP 브로슈어를 다운로드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