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gratulations to the Shaping Change Programme Award Winners.

EdgeCAM, "DIMF 2015"에 협찬사로 참여
 

지난 5월, 창원 두산인프라코어 공작기계공장에서 개최된 '제10회 두산 국제공작기계 전시회(DIMF; Doosan International Machine Tool Fair, 이하 'DIMF' )'에 협찬사로 참가하였습니다.

베로 소프트웨어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EdgeCAM은 이번 행사에서 PUMA PUMA 5100LM (아래 이미지 참고) 을 비롯하여 총 6 기종의 두산 인프라코어의 선반 가공에 기술지원을 제공하였습니다. 베로 소프트웨어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EdgeCAM 의 기술지원을 통해 파워풀한 가공을 선보였습니다. 

DIMF는 1997년부터 격년 주기로 열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 두산 인프라코어 국 내외 VIP 고객 및 딜러 등 제 1회 DIMF 대비 4배가 증가한 약 4,600여명이 방문하였으며, 두산 인프라코어는 신제품 16종을 포함한 모두 83종의 공작기계를 선보였습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작년에 준공한 창원 성주공장도 일반에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성주공장은 오일, 가스, 항공 시장의 성장세를 감안해 대형 기종에 최적화한 생산 인프라를 갖춘 공장으로, 두산인프라코어는 이 공장을 제2전시장으로 활용해 대형장비 및 하이엔드 장비 18대를 선보였습니다.
 
두산인프라코어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산인프라코어 웹사이트 (http://www.doosaninfracore.com/kr/main.do)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  다음